은평구 리팟레이저 아직도 흑자 남아있다면
은평구 리팟레이저 아직도 흑자 남아있다면
아직도 남아있는 흑자 자국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분명 여러 가지 방법으로 치료를 시도했음에도 그대로 남아있는 것이 보여서, 또는 재발한 것이 보여서 속상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처럼 계속 흑자 치료를 시도해 보았는데도 나아지지 않았다면 은평구 리팟레이저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는 은평구 리팟레이저가 다시 흑자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치료를 돕는 기기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흑자는 교과서에 색소 질환으로 분류되어 있지만 실상은 양성 종양인데요. 그래서 색소 질환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진행하게 될 경우 반드시 재발하게 되면서 치료에 실패하게 됩니다.
그런 만큼 흑자가 다시 재발하는 일이 없도록 제대로 치료하는데 도움을 받으려 한다면 병변 부위보다 레이저를 넓게, 아주 강하게 쏘아야 한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레이저를 강하게 쏘게 되면 화상을 입게 되는데요. 그래서 레이저를 강하게 쏘는 것도 중요하지만 레이저에 대한 반응을 최소화시키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에 적합한 방법이 은평구 리팟레이저입니다. 은평구 리팟레이저은 532nm 파장의 엔디야그 레이저 소스에 이루다의 VSLS를 적용한 의료기기인데요. 기존보다 5배에서 10배 정도 강한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직 반응이 아주 적게 생기도록 만들어졌는데요. 그렇기에 흑자에 가장 적합한 기기입니다.
또 시술을 받고 나서 흑자가 다시 재발한 경우는 아직까지 없습니다. 이는 은평구 리팟레이저가 병변 부위에 있는 이상세포를 완전히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흑자 치료는 늘 1회로 끝난답니다.
또 한 번 이상 치료를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흑자가 다시 재발해서가 아니라 흑자가 있던 부위에 동반되어 있었던 색소 질환인 진피색소나 기미가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올라왔기 때문입니다. 흑자가 양성종양이어서 색소질환을 치료하는 방식으로는 어려운 것처럼 이는 색소질환도 마찬가지인데요.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색소 질환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도움을 받아야 한답니다.
그리고 은평구 리팟레이저가 구체적으로 어떻게 흑자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말해보자면 시술을 받는 동안 설정되어 있는 냉각 온도를 계속 유지해서 피부를 보호합니다. 그래서 안전하면서도 강력하게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또 어떤 시야각과 시술 환경에서도 시술자에게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토ᅟᅥᆼ해 VSLS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게 고안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타깃에만 레이저 에너지를 조사하는 위치 인식 및 추적 가이드 기술을 갖추고 있는데요. 체외형 의료용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 수집한 병변 데이터로 타깃에 맞춰 에너지를 조절하게 됩니다. 그래서 안전한 시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이렇게 시술을 진행하게 될 때는 우선 세안을 한 다음 마크뷰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상담을 하고 나서 시술받을 부위를 표시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표시가 된 상태로 아이패드를 이용해 사진을 촬영하고, 수술실에서 에피리도를 하게 됩니다. 또 관리실에서 마취크림을 바르고 시술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시술이 끝난 다음에는 관리실에서 데소나를 하게 되고, 데소나가 흡수되고 나면 듀오덤을 적용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하면서 예약을 2주 후로 잡게 되는데요. 2주가 지나면 듀오덤을 제거하면서 상태를 확인하고, 듀오덤을 제거한 부위를 정리하며 아토베리어를 도포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색소 질환인 진피 색소가 동반되어 있는 경우에는 듀오덤을 제거할 때 올라온 모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답니다. 또 기미가 동반되어 있다면 듀오덤을 제거하고 2~3주 후에 올라온 모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색소 질환도 올라오면 흑자처럼 거뭇한 자국이 생겨 보기 싫은 것은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앞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양성종양의 치료를 돕는 방법인 VSLS 리팟으로는 힘든데요.
그래서 색소 질환인 기미와 진피색소 또한 치료하는데 도움을 받고자 한다면 색소 세포 수가 정상보다 많아지게 되면서 피부의 표피와 진피에 색소 침착이 생기게 되는 질환인 만큼 피부 세포 속에 있는 멜라닌 색소를 세포 손상 없이 파괴하여 제거하는데 도움을 받아야 한답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대표적으로 레이저토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