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갈현동 흑자 다시 재발했다면
갈현동 흑자가 없어지지 않아서, 흐려지기라도 바라지만 흐려지지도 않아서 상심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갈현동 흑자가 다시 재발하는 일이 없도록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주는 VSLS 리팟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다시 재발한 경우가 없는 만큼 늘 1회로 시술이 끝난답니다.
그리고 갈현동 흑자 치료에 실패하셨던 이유에 대해 말해보자면 양성종양으로 보고 치료를 진행하지 않고 색소질환으로 보고 치료를 진행했기 때문이랍니다. 이런 경우 치료에 실패하게 되는 것은 당연히 말할 것도 없는데요.
제대로 치료하는데 도움을 받고자 한다면 병변 부위보다 레이저를 넓게, 아주 강하게 쏘아야 한답니다. 하지만 레이저를 강하게 쏘게 되면 화상을 입게 되기 때문에 레이저를 강하게 쏘는 것도 중요하지만 레이저에 대한 반응을 최소화시키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VSLS 리팟을 사용하게 되는 것인데요. 이러한 VSLS 리팟은 532nm 파장의 엔디야그 레이저 소스에 이루다의 VSLS를 적용한 기기로, 기존보다 5~10배 정도 강한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조직 반응은 훨씬 적게 생기도록 만들어졌는데요. 그렇기에 갈현동 흑자가 가장 적합한 기기랍니다. 또 병변 부위의 이상세포를 완전히 제거하는 만큼 앞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다시 재발한 경우가 아직까지 없습니다.
하지만 1번 이상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이는 갈현동 흑자 때문이 아니라 흑자와 함께 동반되어 있었던 색소질환으로 인해서입니다. 이런 경우 원하신다면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진피색소가 동반되어 있을 때는 VSLS 리팟을 시술 받고 나서 2주 후 듀오덤을 제거할 때 올라온 모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기미가 동반되어 있을 때는 시술받고 2주 후에 듀오덤을 제거하고 나서 2~3주 후에 올라온 모습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VSLS 리팟이 이처럼 갈현동 흑자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면 설정되어 있는 냉각온도가 시술을 받는 동안 계속 유지되면서 피부를 보호하기 때문입니다. 이때 안전하면서도 강력하게 에너지가 조사된답니다.
그리고 시술자가 VSLS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있는데요. 어떤 시야각과 시술 환경에서도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또 체외형 의료용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으로 수집되는 병변 데이터에 맞게 타깃에 따라서 에너지를 조절하는데요. 이로 하여금 안전한 시술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VSLS 리팟을 시술하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먼저 세안을 한 다음 마크뷰를 하게 됩니다. 또 상담을 받고 나서 시술 부위를 표시하게 되는데요. 수술실에서 에피리도를 하고 난 후 관리실에서 마취크림을 바르게 됩니다.
그리고 시술을 받고 나서는 관리실에서 데소나를 하게 되고, 데소나가 흡수되고 나면 듀오덤을 적용하게 되는데요. 이때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하며 2주 후로 예약을 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다시 2주가 지나면 듀오덤을 제거하면서 상태를 확인하게 되는데요. 이때 아토베리어를 도포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갈현동 흑자가 사라지고 나서 그 자리에 기미와 같은 색소 질환이 남아 있는 경우에는 레이저 토닝이나 비타민 관리, 넥시스 PGA 관리와 같은 미백 재생 관리나 멜라도파, 옐로우스타 레이저, 듀얼 레이저토닝, 골드 토닝, 미백 침투 등의 방법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덧붙여 기미가 갈현동 흑자처럼 VSLS 리팟으로 치료를 진행하기 어려운 이유는 색소 세포 수가 정상보다 많아져서 피부의 표피와 진피에 색소 침착이 생기며 나타나게 되는 질환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VSLS 리팟이 병변 부위의 이상 세포를 제거하는 것을 통해 양성 종양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침착된 색소를 개선하기 어려운 만큼 흑자가 사라지고 나서 기미와 같은 색소질환이 남아있다면 다른 방법으로 진행하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