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색동 리팟레이저 흑자가 계속 남아있을경우
이제 수색동 리팟레이저를 통해 지긋지긋한 흑자 자국을 없애는데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흑자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는 수색동 리팟레이저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현재 흑자가 사라지지 않아 고민이라면 이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흑자는 흔히 색소 질환으로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지만 사실 그렇지 않으며, 양성 종양이랍니다. 그래서 기미나 진피색소같은 색소 질환으로 생각하면서 치료를 하게 될 경우 반드시 재발하게 되는데요. 그 간 치료를 수차례 반복했는데도 계속 치료에 실패하셨다면 이는 색소질환을 치료하는 방식으로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대로 치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병변 부위보다 레이저를 아주 강하게, 넓게 쏘아야 합니다. 하지만 레이저를 강하게 쏘게 되면 화상을 입게 되기 때문에 레이저를 강하게 쏘면서도 레이저에 대한 반응을 최소화시켜야 합니다.
그렇기에 수색동 리팟레이저를 통해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수색동 리팟레이저가 기존보다 5~10배 정도 강한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도 조직 반응이 훨씬 적게 생기도록 만들어졌는데요. 그래서 흑자를 치료하는데 있어 가장 적합하답니다. 또 병변 부위의 이상세포를 완전히 제거하는 만큼 아직까지 다시 재발한 경우는 없는데요. 그래서 흑자 치료는 항상 1회로 끝난답니다.
그리고 한 번 이상 치료를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흑자가 다시 재발해서가 아니라 흑자가 있던 부위에 진피색소나 기미가 같이 있어서인데요. 이런 경우 시간이 지나면 점점 올라오게 되는데, 원하신다면 추가적으로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피색소는 동반된 경우는 시술을 받고 나서 듀오덤을 제거할 때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기미는 동반된 경우 듀오덤을 제거하고 나서 2~3주 후에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러한 기미는 그대로 놔두게 되면 수개월에서 1년 여 정도의 시간이 지날 경우 자연히 나아지지만 좀 더 빨리 나아졌으면 한다면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수색동 리팟레이저는 다양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는데요. 시술을 받는 시간 동안 설정되어 있는 냉각 온도를 계속 유지하여 피부를 보호하면서 안전하면서도 강력하게 에너지를 조사합니다.
또한 어떤 시야각과 시술 환경에서도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VSLS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게 고안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타깃에만 레이저 에너지를 조사하는 위치 인식 및 추적 가이드 기술을 갖추고 있는데요. 그래서 실시간 수집된 병변 데이터를 바탕으로 타깃에 맞게 에너지를 조절하면서 안전한 시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수색동 리팟레이저를 시술하게 될 때는 우선 세안을 한 뒤 마크뷰를 하게 됩니다. 또 상담을 하고 나서 시술 부위를 표시하고, 표시된 상태로 아이패드로 사진 촬영을 하게 되는데요. 그 후에는 수술실에서 에피리도를 하고 관리실에서 마취크림을 바른 뒤 시술에 들어가게 됩니다.
시술이 끝난 후에는 관리실에서 데소나를 하게 되고 데소나가 흡수되고 나면 듀오덤을 적용합니다. 또 예약을 2주 후로 잡으면서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하는데요. 2주가 지나면 듀오덤을 제거하면서 상태를 확인하고 아토베리어를 도포합니다.
또 흑자 외에도 기미 등의 색소질환이 동반되어 있다면 색소질환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받아야 하는데요. 예컨데 난치성 혈관성 기미가 나타난 상태라면 모세혈관이 기미를 악화시키고 재발시키는 원인인 만큼 이를 함께 치료해주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난치성 혈관성 기미일 때는 레이저토닝과 제네시스를 동시에 사용하는 듀얼 레이저토닝, 혈관과 색소에 선택적으로 작용해서 통증 없이 모세혈관과 홍조를 잡는데 도움을 주는 옐로우 토닝, 골드 토닝을 통해 기미 색소는 물론 붉은 혈관병변을 동시에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