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수색동 흑자 자국 이제 사라지길 바란다면

연세팜스의원 행복의 미소를 짓게 하는, 2025. 4. 11. 03:52

 

 

 

수색동 흑자 자국 이제 사라졌으면 한다면





피부가 좋아 보이길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때 여드름이나 흉터가 없어도 수색동 흑자가 피부에 자리 잡았다면 아무래도 맑고 투명해 보이기는 어려운데요. 그래서 수색동 흑자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받고자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나아지지 않아서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VSLS 리팟을 통해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러한 수색동 흑자는 색소 질환으로 분류가 되어 있으나 사실 양성 종양이기 때문에 색소 질환으로 보고 치료를 진행하게 되면 재발하게 됩니다. 그동안 수색동 흑자 치료에 실패하셨다면 이는 양성 종양을 색소 질환으로 보고 치료를 진행했기 때문이라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다시 재발하는 일이 없도록 제대로 치료하고자 한다면 병변 부위보다 레이저를 넓게, 아주 강하게 쏘아야 합니다. 하지만 그럴 경우에는 화상을 입게 되기 때문에 레이저를 강하게 쏘기도 해야 하지만 레이저에 대한 반응을 최소화시키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VSLS 리팟을 통해 도움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기존보다 5~10배 정도 강한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지만 조직 반응은 훨씬 적게 생기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흑자 치료에 가장 적합하답니다. 그리고 병변부위의 이상 세포를 완전히 제거하기 때문에 다시 재발하는 경우는 아직까지 없는데요. 그런 만큼 흑자 치료는 언제나 1회로 끝난답니다. 



그리고 한 번 이상 치료가 필요한 경우도 있는데요. 흑자가 다시 재발한 것이 아니라 흑자가 있던 부위에 기미나 진피 색소가 동반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은데요.




이러한 VSLS 리팟이 수색동 흑자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는 시술을 받는 동안 설정되어 있는 냉각 온도를 계속 유지하기 때문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강력하게 에너지가 조사될 때 안전하게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 어떠한 시야각과 시술 환경에서도 디스플레이 화면이 선명한데요. 그래서 VSLS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타깃에만 레이저 에너지를 조사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체외형 의료용 카메라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병변 데이터를 수집해서 타깃에 맞춰 에너지를 조절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VSLS 리팟을 시술하게 될 때는 세안을 한 다음 마크뷰를 하게 됩니다. 상담을 받고 나서 시술 부위를 표시하게 되는데요. 수술실에서 에피리도를 하고 난 후 하고 관리실에서 마취크림을 바릅니다. 



또 시술에 들어가고 나서는 관리실에서 데소나를 하게 되고, 데소나가 흡수되고 나면 듀오덤을 적용하게 되는데요. 그 후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를 하고 예약을 2주 후로 잡아드립니다. 그리고 2주가 지나면 듀오덤을 제거하면서 상태를 확인하고 아토베리어를 도포하게 되는데요. 



참고로 듀오덤을 제거할 때 거뭇한 자국이 올라와 있다면 이는 수색동 흑자가 아니라 진피 색소랍니다. 그리고 듀오덤을 제거하고 나서 2~3주 후에 거뭇한 자국이 올라온다면 기미인데요. 이런 경우 원하신다면 바로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색소 질환은 색소 세포의 수가 정상보다 많아지면서 피부의 표피와 진피에 색소 침착이 생겨 나타나게 되는 질환이랍니다. 이러한 색소 질환은 병변 부위의 이상세포를 완전히 제거하는 방식이 적합하지 않으며, 레이저 빔을 조사해서 피부 세포 속에 있는 멜라닌 색소를 세포 손상 없이 파괴하는 방식으로 제거하도록 해야 합니다.



또 이 외에도 미백 재생관리나 멜라도파 등의 방법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나아졌다고 하더라도 관리 역시 잘 해야 하는데요. 이는 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재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재발하는 원인은 자외선과 스트레스, 약물 등이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