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광동 리팟레이저 흑자로 고민할 때
흑자로 인해 상심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치료를 시도해 보았으나 계속 그 자리에 남아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불광동 리팟레이저를 통해서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 이유는 불광동 리팟레이저를 사용하게 될 경우 흑자가 다시 재발하는 일이 없게 치료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어서입니다.
그 전에 흑자에 대해 설명부터 해보자면 흑자는 교과서에 색소 질환으로 분류되어 있긴 하지만 사실 양성 종양입니다. 그렇기에 색소 질환으로 생각하며 치료를 진행하게 되면 반드시 재발하게 되는데요. 그동안 흑자 치료에 실패하셨다면 이처럼 색소 질환으로 보고 치료를 진행해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에 흑자를 제대로 치료를 하는 데 도움을 받으려면 병변 부위보다 레이저를 넓게, 아주 강하게 쏘아야 한답니다. 그러나 레이저를 강하게 쏘게 되면 화상을 입게 되는 만큼 레이저를 강하게 쏘기도 해야 하지만 레이저에 대한 반응을 최소화시켜야 한답니다.
그래서 불광동 리팟레이저를 사용하게 되는 것인데요. 불광동 리팟레이저는 532nm 파장의 엔디야그 레이저 소스에 이루다의 VSLS를 적용한 의료기기를 말한답니다. 기존보다 5배에서 10배 정도 강한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으며, 조직 반응이 훨씬 적게 생기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흑자에 제일 적합한 기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병변 부위에 이상 세포를 완전히 제거하는 만큼 시술을 받고 나서 다시 재발한 경우는 아직까지 없습니다. 즉 흑자 치료는 언제나 1회로 끝납니다.
그리고 한 번 이상의 치료를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흑자로 인해서가 아니라 흑자와 함께 동반되어 있던 색소 질환인 기미나 진피색소로 인해서입니다. 이럴 때는 색소 질환을 치료하는 방식을 통해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참고로 진피 색소는 시술을 받고 나서 2주 후에 듀오덤을 제거할 때 올라온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고, 기미는 듀오덤을 제거하고 나서 2주에서 3주 정도 지났을 때 올라온 모습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불광동 리팟레이저가 이처럼 흑자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말해보자면 시술을 받는 동안 설정된 냉각 온도를 계속 유지하는 것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고 있는 만큼 안전하면서도 강력하게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떤 시야각과 시술 환경에서도 시술자에게 선명한 디스플레이로 VSLS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깃에만 레이저 에너지를 조사하는 위치 인식 및 추적 가이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체외형 의료용 카메라로 실시간으로 수집된 병변 데이터를 통해서 타깃에 맞춰 에너지를 조절하게 된답니다. 그렇기에 안전한 시술을 지원합니다.
또 불광동 리팟레이저 시술을 받고 나서는 우선 세안을 한 뒤 마크뷰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상담을 받고 난 후 시술 부위를 표시하게 되는데요. 수술실에서 에피리도를 하고 나서 관리실에서 마취크림을 바른답니다.
또 불광동 리팟레이저 시술이 끝나고 나면 관리실에서 데소나를 하게 되고, 데소나가 흡수되고 나면 듀오덤을 적용합니다.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를 하며 예약을 2주 후로 잡게 되는데요. 2주가 지나면 듀오덤을 제거하면서 상태를 확인한 뒤 아토베리어를 도포합니다.
또 흑자를 치료하고 난 후 기미나 진피 색소가 남아 있다면 대표적으로 레이저 토닝이나 멜라도파 등의 방법을 통해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이유는 색소 세포의 수가 정상보다 많아지게 되면서 피부의 표피와 진피에 색소 침착이 생기게 된 질환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피부 세포 속에 있는 멜라닌 색소를 세포 손상 없이 파괴하여 제거하는데 도움을 받도록 해야 하는데요. 이러한 색소 질환도 그 종류가 여러 가지이기 때문에 환자분이 앓고 있는 색소 질환에 따라서 사용하게 되는 토닝 기기가 달라지게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