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송동 리팟레이저 흑자 남지 않도록
흑자가 선명하게 남아 있다 보니 다양한 치료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기도 하고, 또 흑자에 좋다는 화장품도 사용해 보신 분들 많으실 것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흑자가 남아 있어서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경우 삼송동 리팟레이저를 통해서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송동 리팟레이저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그리고 흑자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색소 질환으로 분류가 되어 있긴 하지만 실상은 양성 종양입니다. 그래서 색소 질환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받게 될 경우 반드시 재발하게 되면서 치료에 실패하게 된답니다.
이러한 흑자가 다시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제대로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고자 한다며 병변 부위보다 레이저를 넓게, 아주 강하게 쏘아야 하는데요. 하지만 그럴 경우에는 화상을 입게 된답니다. 그렇기에 레이저를 강하게 쏘기도 해야 하지만 레이저에 대한 반응을 최소화시키는 게 중요하답니다.
그리고 삼송동 리팟레이저는 레이저를 강하게 쏘면서도 레이저에 대한 반응을 최소화시킬 수 있는데요. 532nm 파장의 엔디야그 레이저 소스에 이루다의 VSLS를 적용한 의료기기이기 때문입니다. 기존보다 5배에서 10배 정도 강한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지만 조직 반응은 훨씬 적게 생기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래서 흑자에 적합하답니다.
또 병변 부위에 있는 이상 세포를 완전히 제거하기 때문에 시술을 받고 나서 다시 재발한 경우는 아직까지 없는데요. 그런 만큼 삼송동 리팟레이저를 이용한 흑자 치료는 늘 1회로 끝난답니다.
또 한 번 이상의 치료를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흑자가 있던 부위에 진피색소나 기미가 동반되어 있었던 동반되어 있던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진피 색소와 기미가 색소 질환인 만큼 추가적으로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때는 색소 질환을 치료하는 방식으로 도움을 받아야 한답니다.
그리고 진피색소가 동반되어 있다면 시술을 받고 나서 2주 후에 듀오덤을 제거할 때 올라온 모습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고, 기미의 경우 듀오덤을 제거하고 나서 2~3주 후에 올라온 모습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미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나아지긴 하지만 좀 더 빨리 나아지게 하는데 도움을 받고 싶어 다면 추가적으로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삼송동 리팟레이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시술을 받는 동안 설정되어 있는 냉각 온도를 계속 유지해서 피부를 보호하고 안전하면서도 강력하게 에너지를 조사한답니다. 또 어떤 시야각과 시술 환경에서도 시술자에게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VSLS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게 고완되어 있는데요.
또 타깃에만 레이저 에너지를 조사하는 위치 인식 및 추적 가이드 기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체외형 의료용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 수집한 병변 데이터로 타깃에 맞춰 에너지를 조절하게 된답니다. 그래서안전한 시술을 지원합니다.
그리고 삼송동 리팟레이저를 시술하게 될 때는 우선 세안을 한 다음 마크뷰를 하게 되는데요. 그 후 상담을 하고 나서 시술받을 부위를 표시합니다. 또 표시된 상태로 아이패드를 이용해 사진을 촬영하게 되는데요. 그 후 수술실에서 에피리도를 하게 되고 관리실에서 마취크림을 바른 다음 시술에 들어가게 됩니다.
시술이 끝나고 나서는 관리실에서 데소나를 하게 되고, 데소나가 흡수되고 나면 듀오덤을 적용하게 되는데요. 그 다음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하면서 예약을 2주 후로 잡게 된답니다. 또 2주가 지나면 듀오덤을 제거하면서 상태를 확인하고 해당 부위를 정리한 다음 아토베리어를 도포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삼송동 리팟레이저를 사용해도 사라지지 않는 색소 질환인 기미와 진피 색소의 경우에는 레이저 토닝을 통해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는 색소 세포의 수가 정상보다 많아지면서 피부의 표피와 진피에 색소 침착이 생기며 나타나게 된 질환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피부 세포 속에 있는 멜라닌 세포를 세포 손상 없이 파괴하여 제거하는 방법을 통해 도움을 받도록 해야 하는데요. 이러한 색소 질환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는 방법에는 레이저 토닝 외에도 멜라도파, 미백재생관리 등이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