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산동 흑자 흐려지지도 않을 때
구산동 흑자가 진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산동 흑자에 좋다는 화장품도 사용해서 발라도 봤고, 기기도 사서 사용해 봤지만 여전히 그대로 남아 있다 보니 한숨만 나오고 계실 텐데요. 그래서 치료도 받아보았으나 여전하다면 또는 재발했다면 이제 VSLS 리팟을 통해서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는 다시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구산동 흑자는 교과서에 색소 질환으로 분류되어 있지만 사실 색소 질환이 아닌 양성 종양인데요. 그래서 색소 질환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받게 될 경우 반드시 재발하게 되면서 치료에 실패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구산동 흑자를 제대로 치료하는데 도움을 받으려면 병변 부위보다 레이저를 넓게, 아주 강하게 쏘아야 합니다. 하지만 레이저를 강하게 쏘게 될 경우 화상을 입게 되는데요. 그래서 레이저를 강하게 쏘는 것도 중요하지만 레이저에 대한 반응을 최소화시켜야 한답니다.
그렇기에 VSLS 리팟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VSLS 리팟은 기존보다 5~10배 정도 강한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고, 조직 반응이 훨씬 적게 생기도록 만들어졌답니다. 그런 만큼 흑자에 가장 적합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병변 부위에 생긴 이상 세포를 완전히 제거하는 만큼 시술을 받고 나서 흑자가 다시 재발한 경우는 아직까지 없습니다. 그래서 흑자 치료는 항상 1회로 끝나고 있습니다.
또 한 번 이상의 치료를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흑자로 인해서가 아니라 색소질환인 기미나 진피색소 때문입니다. 구산동 흑자와 함께 색소질환이 동반되어 있는 경우가 적지 않은데요. 이렇게 색소 질환이 동반되어 있다면 시술을 받고 나서 올라오는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시술 후 2주 후에 듀오덤을 제거할 때 거뭇한 자국이 올라온 것이 보인다면 진피색소이고, 듀오덤을 제거하고 나서 2~3주 후에 보인다면 기미입니다. 이렇게 색소질환이 올라온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색소질환을 치료하는 방식으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 VSLS 리팟이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는 시술을 받는 동안 설정되어 있는 냉각 온도를 계속 유지해서인데요. 그렇기에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안전하고 강력하게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답니다. 또한 어떤 시야각과 시술 환경에서도 시술을 받는 사람에게 선명한 디스플레이로 VSLS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게 고안되어 있는데요.
또 타깃에만 레이저 에너지를 조사하는 위치 인식 및 추적 가이드 기술을 갖추고 있는 만큼 체외형 의료용 카메라로 실시간 수집한 병변 데이터를 통해 타깃에 맞춰 에너지를 조절하게 된답니다. 그래서 안전한 시술을 지원합니다.
또한 VSLS 리팟을 시술하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면 세안을 한 뒤 마크뷰를 합니다. 또 상담을 하고 나서 시술받을 부위를 표시하게 되는데요. 표시가 된 상태로 아이패드를 이용해 사진을 촬영하고, 수술실에서 에피리도를 한 뒤 관리실에서 마취크림을 바른 다음 시술에 들어갑니다.
시술이 끝난 후에는 관리실에서 데소나를 하게 되는데요. 데소나가 흡수되고 나면 듀오덤을 적용한답니다. 또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하며 예약을 2주 후로 잡는데요. 2주가 지나면 듀오덤을 제거하면서 구산동 흑자가 있던 부위의 상태를 확인하며 해당 부위를 정리하고, 아토베리어를 도포합니다.
또 VSLS 리팟은 구산동 흑자에 적합하지만 기미나 진피색소 같은 색소 질환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는 색소 세포 수가 정상보다 많아지면서 피부의 표피와 진피에 색소 침착이 생긴 게 생긴 것이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피부 세포 속에 있는 멜라닌 색소를 세포 손상 없이 파괴하여 제거하는데 도움을 받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레이저토닝을 통해 도움을 받게 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레이저토닝도 앓고 있는 색소 질환에 따라 사용하게 되는 기기가 달라지게 된답니다.
난치성 혈관성 기미가 나타나고 있다면 기미가 재발하고 악화되는 원인이 모세혈관인 만큼 이를 치료하면서 모세혈관을 치료하는 것 또한 도움을 받아야 하는데요. 그래서 듀얼 레이저 토닝과 골드 토닝, 옐로우 토닝 등을 통해 도움을 받게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