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흥동 리팟레이저 색소질환 아닐 때

원흥동 리팟레이저에 대해 문의해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원흥동 리팟레이저가 거뭇한 흑자 자국이 다시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그동안 여러 방법을 사용해 보았음에도 그대로였다면 이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흑자는 교과서의 색소 질환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색소 질환이 아닌 양성 종양이기 때문에 색소 질환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받게 되면 반드시 재발하게 됩니다. 즉 치료에 실패하게 된다는 말인데요.
이러한 흑자가 다시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으려면 병변 부위보다 레이저를 넓게, 아주 강하게 쏘아야 합니다. 그러나 레이저를 강하게 쏘게 되면 화상을 입게 되는데요. 그래서 레이저를 강하게 쏘기도 해야 하지만 레이저에 대한 반응을 최소화시키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원흥동 리팟레이저를 찾게 되는 것인데요. 기존보다 5배에서 10배 정도 강한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조직 반응이 아주 적게 생기도록 만들어 졌는데요. 그래서 흑자에 가장 적합한 기기랍니다.
그리고 원흥동 리팟레이저는 시술을 진행할 때 병변부위에 있는 이상 세포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그래서 시술을 받고 나서 흑자가 다시 재발한 적은 아직까지 없답니다. 다시 말해 1회로 시술이 끝난다는 말입니다.
또 한 번 이상의 치료를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흑자가 재발해서가 아니라 색소 질환인 진피색소나 기미가 동반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이럴 때는 원하신다면 추가적으로 색소 질환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또 동반 여부는 시술을 받고 나서 알 수 있습니다. 시술 후 2주가 지나서 듀오덤을 제거할 때 거뭇한 자국이 보이는 경우 진피색소입니다. 그리고 듀오덤을 제거하고 나서 2~3주 후에 거뭇한 자국이 보이는 경우는 기미인데요. 이러한 기미는 수개월에서 1년여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나아진답니다. 하지만 보다 빨리 나아지길 원하는 경우에는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원흥동 리팟레이저가 이렇게 흑자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말해보자면 시술을 받는 동안 설정되어 있는 냉각 온도를 계속 유지해서입니다. 그래서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안전하고 강력하게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또 어떤 시야각과 시술 환경에서도 선명한 디스플레이로 VSLS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게 고안되어 있습니다.
또한 타깃에만 레이저 에너지를 조사하는 위치 인식 및 추적 가이드 기술이 있습니다. 체외형 의료용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 수집한 병변 데이터로 타깃에 맞게 에너지를 조절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안전한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원흥동 리팟레이저를 시술할 때는 우선 세안을 한 다음 마크뷰를 합니다. 또 상담을 하고 나서 시술받을 부위를 표시하는데요. 이렇게 표시가 된 상태로 아이패드를 통해 사진을 촬영합니다. 또 수술실에서 에피리도를 하고 관리실에서 마취크림을 바른 다음 시술에 들어갑니다.
시술이 끝난 다음에는 관리실에서 데소나를 하고, 데소나가 흡수되고 나면 듀오덤을 적용하게 되는데요.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하면서 예약을 2주 후로 잡게 된답니다. 그리고 2주가 지나면 듀오덤을 제거하면서 해당 부위의 상태를 확인하게 되는데요. 그 후 아토베리어를 도포한답니다.

또 기미나 진피 색소의 경우에는 원흥동 리팟레이저로는 힘듭니다. 그도 그럴 것이 색소 세포 수가 정상보다 많아지면서 피부의 표피와 진피에 색소 침착이 생긴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피부 세포 속에 있는 멜라닌 색소를 세포 손상 없이 파괴하여 제거하는 방법을 통해 도움을 받아야 하는데요.
여기에는 대표적으로 레이저 토닝이 있습니다. 레이저 토닝은 표제성 기미나 심재성 기미, 염증 후 색소 침착에 도움을 줍니다. 또 광노화나 밀크커피반점, 각종 레이저 시술 후 피부 톤이 어두워졌을 때도 도움을 주는데요.

